Net-Class 8.0 모니터링 이 안되는 경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,017회 작성일 15-10-19 10:31

본문

안녕하세요 나래소프트 관리자 입니다.


넷클래스 실행후 모니터링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이것은 대부분이 버젼이 맞지 않기때문 입니다.


메니져 pc에서 About 에 들어 가보면 제품에 대한 버젼정보가 보입니다.

또한 client PC 에는 리스트 상에 버젼정보가 보입니다.


만약 리스트 상에 버젼정보 값이 빨간색으로 표시 되어 있으면 업데이트가 있다는 표시 입니다.

이럴경우는 클라이언트 를 먼져 업데이트 하고 나서 메니져 업데이트 하면 됩니다.


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최신버젼 정보가 올라가 있습니다.


현재 버전이 최신 버전 이하 일 경우는 PC관리> 프로그램 패치에 들어가셔서

①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를 먼저 하시고 업데이트가 완료 되었다는 것을 꼭 확인

    (리스트 우측 끝으로 스크롤 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)


② 매니저 업데이트 하신후

③ PC관리 복구 탭에서 [현재시점저장] 버튼을 꼭 클릭하시기 바랍니다.

 

- 아래 그림 참조 -

 

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